본문 바로가기

어버이날 어머니 아버지께 간단히 쓰는 편지 문구

경제와 자동차 발행일 : 2023-05-08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께 전달하는 간단한 편지 문구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어버이날 어머니 아버지께 간단히 쓰는 편지 문구


1. 사랑하는 엄마, 아빠
어버이날을 맞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렸을 때부터 저를 사랑하고 지켜주신 두 분께 얼마나 고맙고 존경하는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저는 두 분의 자랑스러운 자식이 되기 위해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2. 우리 부모님
이렇게 편지를 쓰는 것은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드리는 작은 선물이지만 마음은 크게 전합니다. 저는 부모님 덕분에 좋은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의 가르침과 사랑을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웃으세요.

3. 존경하는 아버지, 어머니
어버이날을 맞아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부모님의 따뜻한 품에서 자라서 행복했습니다. 부모님의 노고와 희생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부모님께 보답할 수 있는 자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는 편안하게 쉬세요.

4. 사랑하는 엄마
어버이날을 맞아 엄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엄마는 저에게 세상에서 가장 큰 선물이에요. 엄마가 없었다면 저는 지금 이렇게 살 수 없었을 거예요. 엄마가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엄마를 너무 사랑해요.

 

어버이날 편지 문구 입니다. ^^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세요



5. 사랑하는 아빠
어버이날을 맞아 아빠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빠는 저에게 세상에서 가장 멋진 모범이에요. 아빠가 없었다면 저는 지금 이렇게 살 수 없었을 거예요. 아빠가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아빠를 너무 사랑해요.

6. 친애하는 부모님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인사드립니다. 부모님은 저에게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입니다. 부모님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저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존경드립니다. 부모님의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7. 사랑하는 우리 부모님
어버이날을 맞아 드리는 작은 꽃 한 송이가 부모님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부모님의 자식으로 태어난 것이 가장 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모님의 사랑과 지혜가 저를 이끌어주셨습니다. 저도 부모님께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부모님께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늘은 어버이날 입니다 어머니 아버지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세요 ^^



8. 존경하는 엄마, 아빠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부모님은 저에게 인생의 교과서이자 멘토입니다. 부모님의 가르침과 조언을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저도 부모님처럼 성실하고 정직하고 배려심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부모님께 거듭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9. 사랑하는 엄마
어버이날을 맞아 엄마에게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엄마는 저에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이자 친구입니다. 엄마와 함께한 추억들은 저에게 소중한 보물입니다. 엄마가 항상 웃음 가득한 날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엄마를 영원히 사랑합니다.

10. 사랑하는 아빠
어버이날을 맞아 아빠에게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빠는 저에게 세상에서 가장 강한 남자이자 친구입니다. 아빠와 함께한 추억들은 저에게 소중한 보물입니다. 아빠가 항상 웃음 가득한 날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아빠를 영원히 사랑합니다.

댓글